지난 주말 리그 본선 참가선수 50여 명 참석해 대회규정 및 미디어 교육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의 오프라인 대회인 ‘퓨즈티 서든어택 3차 챔피언스리그’에 앞서 참여 선수를 대상으로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지난 주말(22일) 역삼동 넥슨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교육은 7월 30일부터 시작되는 3차 챔피언스리그 본선 대회에 출전하는 일반부 16개 팀, 여성부 16개 팀 50여 명의 선수를 대상으로 1시간 동안 진행됐다.

이날 교육을 통해 출전 선수들은 대회 규정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미디어 교육을 듣고 더욱 공정하고 생동감 넘치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각오를 다짐했다.

게임하이 김명현 서든어택 총괄실장은 "단일리그로는 국내 최대 규모인 챔피언스리그의 명성에 맞춰 더욱 원활하고 발전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며, “선수 뿐만 아니라 넥슨, 게임하이 모두 이번 리그가 안정적이고 쾌적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서든어택 3차 챔피언스리그 선수 소양교육 모습

총 상금 2억 3천만 원을 걸고 7월 30일부터 16주간 실시되는 ‘퓨즈티 서든어택 3차 챔피언스리그’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온게임넷을 통해 생방송되며, 지난 대회 우승팀 ‘퍼스트제너레이션’과 전통의 강호 ‘e스포츠유나이티드’, ‘원포인트’ 등이 출전해 열띤 경합을 펼칠 예정이다.

‘퓨즈티 서든어택 3차 챔피언스리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