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 전문적인 시각으로 게임 특징 및 콘텐츠 소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의 전문 해설위원으로 권이슬, 김성회, 오성균 3인을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전문 해설위원으로 선정된 인물들은 각각 게임전문 채널의 아나운서, 게임프로듀서, 게임해설가로서 현재 한 게임전문 채널의 정보 프로그램에 출현하며, 게임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날카로운 분석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인물들이다.

또한, 해당 3인은 ‘원더5마스터즈’의 테스트 진행 기간 동안 이미 이 게임에 대한 관심을 개인 SNS를 통해 드러낸 바 있다.

이들은 앞으로 ‘원더5마스터즈’의 전문 해설위원으로 활동하면서 게임 특징 및 콘텐츠에 대한 분석을 진행할 예정이며, 해당 영상은 공식 페이지 및 커뮤니티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유창훈 실장은 “’원더5마스터즈’만의 독특한 매력을 좀 더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시각으로 소개해드리고자 전문가 세 분을 전문 해설위원으로 모시게 됐다”라면서, “이미 ‘원더5마스터즈’의 재미에 주목해 주신 분들인 만큼 게임에 대한 매력을 더 직관적이고, 쉽게 설명해 주실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지난 7월 15일부터 테스트 참여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VIP 사전등록 이벤트 PLUS’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게임의 정식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하며, 정식 서비스 시 ‘보석(300개)’을 추가로 선물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의 신작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의 게임 정보 및 ‘VIP 사전등록 이벤트 PLUS’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wonder5master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