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키캐스트 대표캐릭터 ‘우주인’ 보조-덕후감 작성 등 이색 업무 내용 눈길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인 ㈜옐로모바일(대표이사 사장 이상혁, www.yellomobile.com)미디어ㆍ컨텐츠 그룹의 대표서비스인 피키캐스트(대표장윤석,www.pikicast.com)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꿀알바’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알바 모집 기간은 7월 3일까지이며 근무 기간은 7월 13일부터 31일까지로 3주간이다. 일일 4시간씩 근무하며 시급은 1만원으로 2015년 현재 최저임금인 5,580원보다 약 두 배 가량 높다.

피키캐스트는 그 간 회사 측으로 알바 모집 문의를 해온 사람이 많았다고 밝히며‘세상을 즐겁게’라는 피키캐스트 모토에 걸맞게 알바생들에게도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선사하자는 취지에서 여름방학 시즌 ‘꿀알바’를 모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학업과 취업 준비의 압박 속에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알바 종료 시 수료증을 발급하고 일일 4시간 근무, 시급 1만원이라는 매력적인 조건도 제공한다는 입장이다.

한편, 피키캐스트 꿀알바의 주요 업무 중에는 광고에도 등장하는 피키캐스트 대표 캐릭터 ‘우주인’의 보조업무와 재미있는 컨텐츠에 대한 덕후감 작성 등 이색 업무들이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피키캐스트의 꿀알바 채용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대표 아르바이트 구직 사이트 알바천국과 함께 진행하며, 자세한 지원 방법 및 주요 업무에 대한 내용은 알바천국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