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아침 점검 적용, 밸런스 패치 조만간 실시

‘디아블로3’가 11일 아침 검점을 통해 1.0.3b 패치가 적용되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3’의 공식 커뮤니티 블로그를 통해 11일 아침 점검을 통해 1.0.3b 패치를 아시아 서버에  적용한 것을 알렸다. (http://kr.battle.net/d3/ko/blog/2111411/)

이 버전은 다만 한국어 클라이언트로 글로벌 플레이 기능을 이용해 아메리카 및 유럽 서버에 접속하는 유저들은 해당 지역 서버에 1.0.3b 패치가 적용된 이후에 글로벌 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다.

통상 지역마다 패치 일자 및 시간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매 패치가 적용되는 기간에는 글로벌 플레이가 한시적으로 제한된다. 이번 1.0.3b 패치는 단순 버그 수정 패치입니다. 관련하여 게임 밸런스는 조정되지 않았다.

블리자드는 경매장-버그 수정-필요한 금화가 충분하지 않은 상태에서 아이템을 사려고 하면 확인 창에서 ‘입찰’과 ‘즉시 구입’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번 패치는 버그 수정-일반-참가자가 아주 많은 일반 대화 채널에서 나오면 접속을 종료한 후 다시 접속해야 일반 대화 채널에 입장할 수 있었던 문제가 수정되었다.

또한 경매장과 프로필에서 홈이 2개 이상인 아이템을 볼 때 설명과 관련하여 발생하던 몇 가지 문제가 수정되었다. 아이템을 획득할 때 도움말 때문에 아주 드물게 게임이 비정상적으로 종료되던 문제가 수정되었다.

블리자드는 “만약 패치 중 문제를 겪으시거나, 패치 이후 Battle.net 접속에 문제가 있거나, 패치 이후 게임 진행에서 오류가 발생하신다면 기술 지원 페이지를 방문”하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