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최대 퍼블리셔 아시아소프트가 인도네시아, 필리핀 서비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FPS(1인칭슈팅)게임 아바(A.V.A)가 인도네시아와 필리핀에서 공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아바(A.V.A)는 이미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에서 서비스 중으로 이번 인도네시아, 필리핀까지 더해져 동남아 주요 5개국에서 서비스하게 됐다.

현지 서비스는 아시아소프트(회장 셔먼 탄)이 맡는다. 아시아소프트는 20여개 게임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 동남아 최대 게임업체로 라그나로크, 아틀란티카 등 다수의 한국 게임을 서비스하며 우수한 운영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아바(A.V.A)는 최근 인도네시아와 필리핀에서 각각 진행된 최종 오픈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치러내며 게임의 안정성을 검증 받았으며, 높은 완성도의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참가자들에게 호평 받았다.

아바(A.V.A)는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일정 레벨 달성 시 총기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는 한편, 주요 콘텐츠를 빠르게 업데이트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특히, 향후 동남아 국가간 이용자들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해 국가 대항전 등의 기존 FPS게임과 차별화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윤상규 대표는 “인도네시아, 필리핀 서비스 시작으로 동남아 대표 FPS 게임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동남아에서도 글로벌 FPS게임으로서의 명성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도네시아, 필리핀 아바(A.V.A)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도네시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fps.web.id/)와 필리핀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fps.com/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