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서비스 판권 획득, 내년 상반기 중 정식 공개 예정

㈜넥슨(대표 박지원)은 액션 게임 명가 KOG(대표 이종원)의 신작 키보드액션 MMORPG ‘아이마(AIMA)’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마’는 ‘엘소드’ 등 다양한 인기 액션 게임을 개발해온 KOG만의 노하우를 MMORPG 장르에 접목시킨 게임으로, 손쉬운 키보드 조작을 통해 MMORPG의 방대한 콘텐츠와 화려한 액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넥슨은 이번 계약을 통해 ‘아이마’ 국내 서비스 판권을 획득하고 내년 상반기 중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 이정헌 사업본부장은 “통쾌한 액션으로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아이마를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다”며 “수준 높은 서비스로 아이마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를 하겠다”고 말했다.

KOG 이종원 대표는 “아이마는 키보드 액션과 MMORPG의 결합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며 “넥슨과 오랜 기간 파트너사로서 협업을 해온 만큼 양사간 시너지를 발휘해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마’를 개발 중인 KOG는 ‘엘소드’, ‘그랜드체이스’, ‘히어로’ 등 다양한 인기 온라인 게임을 선보여온 굴지의 게임 개발사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