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주목 받는 새로운 형태의 필드액션게임 선보여

KOG(대표 이종원)는 자사가 개발한 새로운 형태의 필드액션게임 '아이마'를 이 달 16일 고객테스터(CBT, 클로즈베타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이마'는 ‘액션명가’ KOG의 명성에 걸맞게 액션 조작감을 극대화하여 필드에서도 액션게임의 진수를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KOG 이종원 대표는 “이번 신작게임 '아이마'는 우리가 공개하기도 전에 일본 최대게임웹진인 4게이머에서 상세하게 소개될 만큼 해외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아이마'는 유저들이필드에서도 던전 이상의 제대로 된 액션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던전은 제한적인 공간에서 게임을해야 하는데 던전의 공간을 넘어 광활한 필드에서 액션을 경험하는 것은 유저들에게 매우 새로운 재미를 줄 것으로기대합니다.” 라고 기대를 전했다.

'아이마'는 플레이어들이 상상의 세계 테라노어를 구하기 위해 아크가디언의 의지를이어받은 영웅이 되어 파괴의 신 칼리고와 그의 군단에 맞서 싸우는 액션게임이다. 특히 자체 제작한 게임 동영상에서는<아이마>에 등장하는 파괴의 신 칼리고의 캐릭터와 신비롭고 독특한 여신테라의 세계를 잘 느낄 수 있다. KOG는 이달 16일부터게임 테스트 행사를 시작한다. 테스트에 참여하려면 '아이마' 홈페이지((http://aima.kog.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아이마' 공개를 기념해 테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테스트에 참여하라’ 이벤트는 테스트모집 기간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만 하여도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고 기존 회원들도 테스터 신청을 하면 삼성 아티브스마트 PC,MS게이밍 키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아이마의 필드액션을 전파하라!’ 이벤트는 아이마의 홍보 영상과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 SNS 등에 작성한 후 자유 게시판에 이벤트 참여 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아티브 스마트 PC, 아이패드 4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