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콘텐츠 '변신 시스템' 공개 및 18일 온라인 VIP 시사회

▲ 고양이로 변신한 캐릭터가 참치형태의 무기를 든 캐릭터에게 달려드는 모습

[한경닷컴 게임톡]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한 액션 MMORPG ‘레이더즈(RaiderZ)’에서 3번째 신규 콘텐츠로 변신 시스템을 공개 했다고 15일 밝혔다.

변신 시스템은 이용자의 캐릭터가 게임 내 NPC(Non Player Character)나 몬스터, 동물 등으로 외형을 바꿀 수 있는 이색 콘텐츠이다. 이용자들은 특정 미션(퀘스트)를 완료하거나, 몬스터 사냥을 통해 변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레이더즈(RaiderZ)’의 변신 시스템은 단순히 외형만 변하는 것이 아니라, 동작을 그대로 재현해 적을 공격하거나, 춤을 추는 등 일반 캐릭터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모션을 취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친구들에게 다가가 도발을 하고, 생선장수의 물건 위에 올라가 재미있는 모습을 연출 할 수도 있다.

▲ 고양이로 변신한 캐릭터가 도시의 생선가게를 습격한 모습
▲ 게임 내 몬스터인 렌고트 부족과 코볼트로 변신한 모습
▲ 코볼트로 변신한 캐릭터가 에픽 몬스터 플릿풋과 대치하고 있는 모습

한편, 공개서비스에 앞서 매주 신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는 ‘레이더즈(RaiderZ)’가 오는 18일(금) 온라인 VIP 시사회를 진행한다. 이번 시사회에는 처음으로 공개되는 리오드와 리츠지역을 탐방하고, 에픽몬스터 잡기 및 파티 PVP 대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레이더즈(RaiderZ)’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