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품작 78개 중 선정, 오픈월드에서의 전투 - 자유로운 직업시스템 등 호평

▲ 레이더즈 신규 일러스트

[게임톡]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에서 개발한 논타겟팅 액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레이더즈(RaiderZ)’가 'The Best of PAX East 2012 Awards'에서 선정한 'Rising Star Award'를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The Best of PAX East 2012 Awards'는 북미 게이머들의 축제이자 게임쇼인 PAX East 2012의 출품작 78개를 대상으로 해외 온라인게임 전문매체 MMORPG.COM이 선정하는 어워즈 행사이다. ‘레이더즈(RaiderZ)’는 북미 현지 퍼블리셔인 ‘퍼펙트 월드 엔터테인먼트(Perfect World Entertainment)’를 통해 PAX East 2012에 참가했다.

‘레이더즈(RaiderZ)’가 수상한 'Rising Star Award'는 출품된 게임 중 가장 주목할만한 작품에 수여되는 상이다. MMORPG.COM측은 오픈 된 월드에서의 긴박감 넘치는 전투, 자유로운 직업시스템, 350여 스킬 조합을 통한 연계기,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의 재미를 수상 이유로 밝혔다.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의 조중필 대표는 “북미의 대표적 게임축제 PAX East 2012에서 ‘레이더즈(RaiderZ)’가 기대작으로 선정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국내 게이머들의 기대치에 보답할 수 있도록 막바지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PAX East 2012 행사장 레이더즈 부스

‘레이더즈(RaiderZ)’는 올해 상반기 공개서비스를 목표로 마무리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레이더즈(RaiderZ)’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