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7일 7시 7성 등장하는 신세계 업데이트 예고

7월 7일 7시, 폭풍 재미 선사할 ‘몬스터 길들이기’ 신세계가 온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캐주얼 액션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씨드나인게임)’의 대규모 업데이트 ‘신세계’를 예고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7월 7일 오전 7시 전격 공개하는 신세계 업데이트에서는 △개성 넘치는 7성 몬스터 32종 △월드맵 형태의 신규 모험지역 ‘개척지’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한 각종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가 대거 적용될 예정이다.

특히 처음으로 선보이게 될 7성 몬스터의 경우 화려한 외형에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목표 의식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더불어 ‘몬스터 길들이기’ 주요 캐릭터인 ‘클라우드’와 ‘베르나’가 미지의 지역에서 7성 캐릭터 ‘비비안’을 만나게 되는 고품질 영상도 함께 공개돼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 시키고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에 앞서 오는 6일까지 PC 이벤트 페이지 (http://mobile.netmarble.net/event/2014/0701_monster/_html/index.asp) 및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 (http://mobile.netmarble.net/event/2014/0701_monster/_html/mobile_index.asp)를 통해 신청한 사전 예약자 수에 따라 최대 6성 몬스터 뽑기권을 참여자 전원에게 증정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용자들에게 한층 진화한 콘텐츠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신세계’로 업데이트 명을 정했다”며, “올 여름 한 단계 더 수준 높은 모바일 RPG의 재미 선사할 ‘몬스터 길들이기’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모바일 RPG장르 최초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등극, 최고 동시접속자수 30만 명 돌파, 900만 다운로드 달성 등의 대기록을 통해 모바일 RPG 장르의 표본을 제시함은 물론 출시 10개월이 지난 지금도 ‘블레이드’, ‘애니팡2’, ‘모두의마블’ 등과 함께 최고매출 1위 경쟁을 펼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몬스터 길들이기’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