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틈없는 재미, 음모와 모험으로 엮인 코믹한 스토리 RPG 눈길

스마트브리즈(대표 허국철/민광춘)는 자사가 개발하고 네이버 게임 채널링을 통해 공개되는 스마트폰 롤플레잉 게임 ‘예스!마이로드'의 의 출시를 앞두고 겜셔틀과 독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마이로드'는 음모와 모험으로 엮인 코믹(?)한 대서사시의 스토리를 통해 장대하고 엄숙하면서도 코믹함을 더해 쉴틈없는 재미를 제공하는 게임으로, 단순히 전투만 반복해서 즐기는 기존 RPG에 비해 새로운 재미를 가진 게임이다. 

또한 상대 영주를 공격해 물자를 빼앗는 약탈전(PvP), 길드에 소속되어 서로간의 실력을 겨루는 길드전, 80여개 거점을 놓고 서로 쟁탈하는 국가 단위의 대규모 영주 대전(대규모 PvP)로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Co-op 플레이 지원을 통해 친구들의 병력을 빌려내 영토를 방어하고 전략적인 유닛 구성 및 건물 배치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요소들이 영토 쟁탈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예스!마이로드’는 이번 출시를 맞아 사전등록 전문 어플 '겜셔틀'에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겜셔틀’을 통해 ‘예스!마이로드’ 사전등록을 하고 코드를 사용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200명에게 지급한다. 

또한 ‘겜셔틀’에서 사전등록을 통해 발급받은 코드는 '예스! 마이로드'에 등록하면 루비 15개, 골드 10,000개의 화폐아이템 및 강화아이템 30개, 금속/목재 500개, 배틀포인트 200개의 자원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어, 사전등록코드를 통한 혜택은 혜택대로 누리면서 유저들에게 보다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겜셔틀'을 서비스하는 (주)디앤엠 모상일 대리는 "사전등록만이 아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번 ’예스!마이로드’ 이벤트로 겜셔틀 유저들이 차별화된 혜택을 누리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게임사에게도 겜셔틀 유저에게도 서로 윈윈하는 사례가 될것이라고 하면서, 앞으로도 이러한 이벤트를 많이 진행할 것" 이라고 밝혔다. 

'예스!마이로드 '의 보다 자세한 정보와 출시 이벤트 소식 등은 ‘예스!마이로드’의 공식 홈페이지
(http://www.yeslords.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