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동물 '유니보니' 출시,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공식 종목 채택

가족과 함께여서 더 즐거운 <포코팡>

NHN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가 서비스하고, 트리노드(대표 김준수)가 개발한 인기 퍼즐게임 <포코팡 for Kakao(이하 포코팡)>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귀여운 플래티넘급 신규 동물 ‘유니보니’를 5월 8일까지 한정 출시하며, 기존에 한정 동물로 출시했던 ‘메리보니코코’, ‘ 타고보니’, ‘고백해보니’, ‘천만애보니’ 등 보니패밀리 4종도 이 기간 동안 추가로 깜짝 선보인다.

한정 ‘유니보니’와 기존 보니 총 5종을 보유한 이용자에게는 고급뽑기권 2장을 지급하며, 기존 한정 동물의 기본 공격력도상향된다.

황금 연휴, 즐거움을 더해 줄 접속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5월 1일부터 7일까지 매일 접속만 해도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몬드가 1개씩 지급되며, 5회 출석시 다이아몬드 5개, 일주일 모두 접속하면 다이아몬드가 10개가 추가 지급된다.

5월 3일부터 6일까지는 매일 하루 3번 ‘블루베리파티’가 진행되고, 9일까지 지정된 시간에 접속하면 동물뽑기권, 체리, 각종 아이템 등이 매일 접속 보상으로 주어진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포코팡> 이벤트가 6월에는 오프라인으로 이어진다. 한국 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서울시가 후원하는 ‘2014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에 <포코팡>이 공식 종목으로 채택, <포코팡> 가족대회와 최고 점수 기록전 등의 이벤트 대회가 6월 중에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포코팡>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okopang)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포코팡>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누구나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