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8일(화) PvP 투기장 시스템 업데이트 예정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가 PvP투기장 시스템 업데이트를 8일 실시하기로 하고, 관련 이미지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투기장 이미지는 공중 부유섬에 위치한 원형 경기장으로, 2개의 단상과 4개의 철문으로 구성되어 있어 구조물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가 이루어 질 것임을 짐작할 수 있다.

PvP투기장 시스템은 대규모 레이드 필드 ‘왕의 정원’에 이은 두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로서, 2대2 부터 4대4 까지 친구들과 함께 최강의 팀을 구성해 그간 성장시켜온 캐릭터의 강력함과 전투 기술을 겨루게 된다.

특히 랭킹 시스템을 도입해 '아크스피어'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최강자를 가릴 수 있는 만큼. 캐릭터 성장에 대한 강한 동기부여를 제공할 전망이다.

위메이드 측은 “출시 이후 보내주신 폭발적인 성원에 감사 드린다” 며 “앞으로도 발 빠른 업데이트와 이용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착한 운영’으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초대형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크스피어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9)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rkspher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