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관 및 배경 시나리오, 캐릭터 소개, 주요 특징 등 자세한 내용 담아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신무'의 프리뷰 사이트를 오픈 했다.

금일 공개된 프리뷰 사이트는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게임 소개,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아이템 수집(파밍) 및 주요 특징, 모바일 한계를 뛰어넘는 전투 액션 영상과 스크린샷 등으로 구성됐으며, 향후 게임정보와 이벤트 등의 순차적 공개를 통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나갈 계획이다.

'신무'는 모바일 시장을 주도하는 위메이드의 개발 역량이 집중된 액션 RPG로, 언리얼 엔진으로 제작된 고 퀄리티 그래픽과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액션을 바탕으로 온라인과 모바일의 경계를 뛰어넘는 대작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이용자를 중심으로 생동감 넘치는 전투 액션 연출 및 빠른 전개,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던전 내 보스와의 대결은 압권이다.

여기에 ▲ 오리엔탈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각각의 시나리오를 담고 있는 다양한 던전, ▲랜덤 옵션으로 생성된 수 천종의 아이템 수집(파밍) 재미, ▲이용자 편의를 위한 자동 전투 등 차별화 된 콘텐츠로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했다.

'신무'는 국내 모바일 RPG 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작품이라고 평가하며, 아크스피어에 이어 위메이드의 신 성장동력의 한 축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신무' 게임 소개 및 관련 내용은 프리뷰 사이트(http://weme.wemade.com/shinmoo.asp)에서 확인 가능 하며, 올 상반기 내 출시를 목표로 개발 및 최적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