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PC방, ‘클럽엠스타’ 플레이타임 이벤트 진행

▲ 피카 PC방 클럽엠스타 플레이타임 이벤트

[게임톡]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에어와 피카라이브를 개발 및 공급하는 미디어웹(대표 성진일)은 CJ E&M 넷마블의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엠스타’ 플레이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카PC방 클럽엠스타 플레이타임 이벤트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피카PC방에서 클럽엠스타를 1시간 플레이 하면 3만 엠포인트를 비롯하여 피카PC방 선그라스, 날개, 하의, 자켓 등 피카PC방 전용 레어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매일매일 총 25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할 때마다 푸짐한 아이템을 챙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8,500여 개의 피카PC방에서 넷마블 아이디를 가진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미디어웹은 ‘클럽엠스타 플레이타임 이벤트’ 이외에도 전국의 8,500여개의 피카PC방을 찾은 손님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피카 PC방을 방문한 넷마블 포커게임 유저들에게는 매일 1회 넷마블 포커머니 1,000억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를 즐기는 게임 유저들은 피카PC방을 방문하여 출석 체크를 하면 5천거니, 선수카드, 엘리트카드 등 푸짐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미디어웹 기획마케팅팀 김종길 팀장은 "피카PC방을 이용하는 게임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미디어웹은 앞으로도 피카PC방을 찾는 손님들을 위한 혜택을 점차 늘려 PC방 업주들의 매장 운영에 도움을 주고 PC방 시장에 활력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클럽엠스타 플레이타임 이벤트 등 피카PC방에서 제공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씨방닷컴(www.pcb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8,500여 개의 피카PC방은 피카플레이(www.picaplay.com) '피카PC방 찾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