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어 1위 석권한 저력으로 28일 구글플레이 출시

㈜고스트게임즈(대표 최우진)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 호걸육성 전략 RPG '창천결의'가 금일(28일) 구글플레이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수영입과 캐릭터 육성으로 천하를 쟁패하고 삼국 미녀를 후궁으로 거느리는 등 권력 쟁패의 짜릿한 묘미를 맛볼 수 있는 '창천결의'는 아찔한 매력의 소유자 로드FC의 로드걸 주다하의 지원사격으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모바일 게임 시장에 던진 첫 출사표에서 성공적인 안착으로 남성 유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티스토어 무료게임 다운로드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쾌속순항 중인 '창천결의'는 이를 토대로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하며 이와 더불어 3월 28일(금)부터 로그인 하는 모든 유저에게 보라색, 주황색 장군을 지급하고 해당 레벨 달성 시 엽전, 원보, 보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창천결의' 게임 로그인 누적일 수가 연속 7일에 도달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5천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전 서버를 통틀어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유저 1명과 최고 VIP 레벨을 달성한 유저 1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16GB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스트게임즈 최우진 대표는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창천결의가 구글플레이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고스트게임즈의 첫 번째 스마트폰 게임 창천결의를 재미있게 즐겨주시고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 참여로 푸짐한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창천결의'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http://promo.ghostgames.co.kr/chang/)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