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삼국지로 호기심 자극하며 인기 흥행 몰이 중

㈜고스트게임즈(대표 최우진)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 호걸육성 전략 RPG '창천결의'가 금일(26일) 티스토어 무료 게임 다운로드 부문 1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KT올레마켓, 티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색이 다른 삼국지 '창천결의'는 정식 서비스 전부터 아찔한 매력의 소유자 로드FC 라운드 걸 주다하의 화보공개, 메이킹 필름 등의 공개를 통해 남성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며, 올레마켓을 통한 첫 공개서비스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냈으며 뒤이어 런칭한 티스토어에서는 게임 출시 하루 만에 무료 게임 다운로드 부문 1위라는 기염을 토하며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마쳤다.
군웅할거의 삼국시대를 호령했던 400여명에 달하는 장수들이 등장하는 대서사시 '창천결의'는 손쉬운 조작으로 극강의 타격감을 선보이며 장수영입, 육성, 다양한 진영 구성 및 진법 배치 등으로 치밀한 전략적 전투를 통한 통쾌한 승리쾌감을 선사한다.
고스트게임즈 최우진 대표는 “많은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으로 창천결의가 티스토어 1위에 등극하게 되었다”며, “짧은 시간 동안 보여주신 사랑에 감사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정통 삼국지의 스토리 배경과 색다르고 아기자기한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며 천편일률적이 삼국지와 다른 신선함으로 KT올레마켓, 티스토어에서 인기 고공행진 중인 호걸육성 전략 RPG '창천결의'는 그 동안 보여준 저력을 발판 삼아 안드로이드 마켓에 순차적으로 출시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