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귀환 2nd 및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게임 전문 개발사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 http://www.eyasoft.co.kr)는 자사가 개발하고, 국내 게임 퍼블리셔 ㈜포르투나게임즈(http://www.fortunagames.co.kr)가 서비스하는 던전 점령 액션 RPG ‘던전히어로(http://www.dungeonhero.co.kr) 시즌2’에서 14일(금일)부터 4주간 큰 호응을 얻은 ‘전설의 귀환 2nd’ 당첨 이벤트와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지난 번 ‘전설의 귀환’ 특별 당첨 이벤트에서 레전드로 당첨된 유저에게는 큰 호응을 얻었지만 당첨이 안된 유저들은 아쉬움을 토로했다. 이에 1차 레전드 당첨자를 제외한 ‘2차 전설의 귀환’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설의 귀환 2nd 당첨 이벤트에서는 1차 레전드 당첨자를 제외한 전 유저 대상 무작위로 추첨해 카톡 문자나 이메일이 발송된다. 이 카톡 문자나 이메일이 도착하면 레전드 유저로 당첨된 것이며, 마찬가지로 호칭과 함께 대박의 전설급 게임 아이템을 지원한다.

레전드 유저로 당첨되면 모든 능력치 +30의 ‘전설의 귀환’ 호칭이 주어지며, 전설 무기와 장비로 교환이 가능한 ‘골드코인 140개’, 고급 강화 보조제 50개, 캐시로 판매되는 부스터 패키지, 경험치 물약 캡슐, 영웅 코스튬 캡슐과 1백만 골드의 에메랄드 5개를 증정한다.

여기에 자유게시판에 [전설의 귀환]이라는 말머리를 달고 캐릭터명과 레전드 당첨이나 귀환 소감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의 유저에게 ‘희귀 강화 보조제(강화확률 +20%) 20개를 지급한다.

두 번째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보다 무기강화 +15강이 더 좋다면 ‘소원의 사탕’을 모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즉, 이벤트 기간 내 등장하는 몬스터를 잡으면 일정한 확률로 ‘소원의 사탕’이 드롭된다. 이 소원의 사탕을 모아서 히어로 동상 제단의 NPC가 모금을 시작할 때 소원의 사탕을 기부하면 소원의 사탕 모금 수량에 따라 5단계로 나눠진 히어로 동상이 차례대로 완성된다.
히어로 동상이 완성되면 경험치 확률 +50% 증가 이벤트, 아이템 드롭률 +50% 증가 이벤트, 던전 피로도 +50% 감소 이벤트, 던전 클리어 +50% 희귀이상 이벤트, 아이템 강화확률 +5% 증가 이벤트 중 1개가 랜덤으로 선택되어 2시간 동안 서버 이벤트가 시작된다.

만약 아이템 강화확률 +5% 증가 이벤트가 발동된다면 ‘희귀 강화 보조제’를 사용할 경우 +25%의 확률로 올라가므로 최강의 무기 강화를 노린다면 절대로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으로 여겨진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모금한 소원의 사탕 누적 개수를 체크해 이벤트 업적을 달성하면 호칭을 제공한다. 소원의 사탕 100개를 기부하면 ‘소원을 말하는(올스텟 +10)’, 소원의 사탕 500개를 기부하면 ‘소원을 꿈꾸는(올스텟 +20)’, 소원의 사탕 1,000개를 기부하면 ‘소원을 이루는(올스텟 +30)’의 호칭을 얻을 수 있다.

한편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경험치 이벤트와 자유게시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후 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경험치 50% 증가 이벤트와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경험치 50% 증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유게시판 이벤트는 던전히어로를 플레이하면서 느낀 꿀잼(매우 재미는) 요소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의 유저에게 ‘옵션 재설정 주문서’ 2개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던전히어로’ 공식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