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하기 출시 초읽기, 스마트폰 리듬액션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2월 초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 예정인 자사의 첫 번째 타이틀인 스마트폰 리듬액션 게임 '비트몬스터 for Kakao'의 동영상을 금일(6일)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은 우주 최고의 밴드 ‘비트몬스터’가 밴드 결성 50주년을 기념하여 떠난 콘서트 투어에서 항로를 이탈, 지구에 불시착했다는 프롤로그 애니메이션 및 게임의 진행과 조작법을 친절하게 알려 주는 가이드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4분 남짓한 영상에서도 홍대 클럽씬의 그루브가 제대로 살아 있는 ‘비트몬스터 for Kakao’ 특유의 흥겨운 리듬을 맛볼 수 있으며, 한 손만으로 클럽의 DJ가 턴테이블을 사용하여 화려한 디제잉을 하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편리하고도 참신한 조작, 글로벌 트렌드를 충실히 반영한 세련된 캐릭터, 리더 지정 및 밴드 결성에 따른 전략성 등 기존 리듬액션게임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새로운 재미를 더하기 위한 시도가 돋보인 영상이다.

㈜베스파 김진수 대표는 “비트몬스터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게임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기기 위한 방법을 전달하고자 동영상을 제작했다”며, “.그 동안 어렵게 느껴지던 리듬액션게임을 누구나 편안하고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했으니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트몬스터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2월 초 구글 스토어 및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