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탑밴드 리듬액션 게임 ’비트몬스터' 캐릭터 12종 공개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금일(28일), 2월 초 출시 예정인 자사의 첫 번째 타이틀인 스마트폰 리듬액션 게임 '비트몬스터'의 캐릭터 12종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우주 최고의 밴드, 비트 몬스터가 콘서트 투어 중 항로를 이탈하여 낯선 행성 지구에 불시착,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한 우주선의 동력원을 마련하기 위해 지구의 인기 밴드가 되어야 한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시작하는 ‘비트몬스터’는 기존 리듬액션게임과는 차별화되는 전략성과 캐릭터성이 강점이다.

리더와 동반 멤버를 어떤 캐릭터로 설정하느냐에 따라 게임의 결과가 달라지기 때문에, 밴드 멤버를 구성할 때마다 전략을 고민해야 하지만, 리듬액션게임의 단점으로 지적되어 왔던 게임 조작 방식을 보다 편하게 구현하여 기존 리듬액션게임에 비해 훨씬 편안하고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캐릭터 일러스트는 우주 최고의 보컬리스트이자 대표 캐릭터인 루디, 코인 추가 획득 기능이 있는 가미, 보너스 점수를 주는 여성 캐릭터 아윰 등 총 12종으로,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세련되고 귀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주)베스파의 김진수 대표는 “비트몬스터는 한 손으로 조작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리듬액션게임 특유의 신나는 리듬감을 즐길 수 있다”며, “비트몬스터만의 전략성과 개성이 뚜렷하게 살아있는 캐릭터들을 런칭에 앞서 공개하게 됐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