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일주일이 지난 현재 구글플레이마켓 인기 무료게임 2위에 랭크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www.entermate.com)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플라잉 러닝 게임 ‘텐버드:일상날개짓 for Kakao’에서 설날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지난 21일(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 된 ‘텐버드:일상날개짓 for Kakao’는 단순한 조작 방식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인기몰이에 성공하며, 출시 일주일이 지난 현재 구글플레이마켓 인기 무료게임 2위에 랭크되며 순항 중이다.
‘텐버드:일상날개짓’에서 갑오년 설날을 맞아, ‘텐버드 접속하고 설날 선물받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만 해도 이벤트에 자동 참여되고,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번 이벤트는 1월 30일 ‘아기새추가’ 아이템을 시작으로, ‘빠른시작’, ‘보호막’, ‘연속비행’, ‘코인’ 등 게임 고득점 달성을 위한 필수 아이템을 총 6일에 걸쳐 2월 4일(화) 까지 매일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지급한다. 그 외에도 총 4가지의 다채로운 설날 맞이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엔터메이트 노승필 이사는 “출시 일주일 만에 큰 사랑을 주신 유저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텐버드와 함께 더욱 즐겁고 행복한 설날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텐버드:일상날개짓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즉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설날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flyingtenbird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