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각종 마켓 상위 랭크 기록하며 저력 입증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http://entermate.com/)의 모바일 신작 게임 ‘신선도’가 네이버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 티스토어 무료게임 1위, 구글플레이스토어 무료 인기순위 5위를 기록하며 그 저력을 입증했다.
‘신선도’는 지난 9일 구글플레이스토어, 네이버앱스토어, 티스토어 마켓에 동시 출시된 뒤, 오픈 일주일 만에 총 7개의 서버를 운영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금일(18일) 올레마켓에 추가 출시 될 예정이다.
‘신선도 모바일’은 원작 온라인 게임의 명성에 걸맞게 다양한 컨텐츠와 빠른 속도감, 탄탄한 시나리오가 특징인 게임이다. 영웅 모집을 통해 다양한 진법을 구사하고, PVP 대전 시스템인 경기장 콘텐츠가 핵심인 전략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이와 함께 엔터메이트는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캐릭터 생성만하면 추첨을 통해 ‘샤넬백’, ‘블랙야크 구스다운’을 제공하고, 특정 레벨 달성 시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 100만원’, ‘아이패드에어’를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1월 8일까지 진행한다.
㈜엔터메이트 노승필 이사는 “신선도 모바일 버전 또한 인기를 이어갈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명작 모바일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선도’는 구글플레이마켓, 네이버앱스토어, 티스토어, 올레마켓을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ilovegamessd)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및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