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던전앤파이터' 속 신규 캐릭터 '나이트' 풀 영상 공개

마침내 새로운 그녀들이 왔다.

넥슨이 서비스하고 네오플이 개발한 ‘던전앤파이터’의 CF가 심상치 않다. 지난 1월 16일 넥슨은 ‘던전앤파이터’의 신규 캐릭터 ‘나이트’를 포함한 겨울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이때 가장 큰 핫이슈는 바로 홍보모델로 선정된 인기가수 ‘아이유’이다.

제 6대 던파걸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 아이유는 신규 캐릭터 ‘나이트’의 깜찍발랄한 이미지와 부합해 다시 한번 던파걸로 선정된 것. 당시에는 아이유의 광고 티저 영상만 선보였지만, 드디어 23일, 풀 버전이 공개되었다.

영상에서 아이유는 검과 방패를 들고 적과 대치를 하고 있다. 그런데 중간 깜짝 반전이 나온다. 적과 본격적으로 싸우기 시작하는 ‘아이유’의 모습이 살짝 달라지기 때문이다. 바로 평소 아이유 닮은꼴로 유명하던 ‘신봉선’이 깜짝 등장하는 것. 신봉선은 멋지게 적들을 처치하며 화려한 검술을 보인다.

‘나이트’의 캐릭터 특성 상, 평소에는 연약하고 가녀린 모습이지만 위기에 처하면 괴력을 발휘한다는 것을 이용해 아이유와 신봉선을 함께 등장시킨 것이다. 정말 차원이 다른 그녀의 모습에 유저들은 “광고 보다가 깜짝 놀랐다”, “처음에 누군가 했다”, “신봉선과 아이유 투샷을 실제로 보다니.. 광고보고 빵터졌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