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겨울캠프 for Kakao’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2013년 카카오 게임대상’에 선정된 ‘명랑스포츠’ 개발사 피닉스게임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명랑 겨울캠프 for Kakao’(이후 ‘명랑 겨울캠프’)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14일 밝혔다.

‘명랑 겨울캠프’는 ‘명랑스포츠’의 후속작으로 ‘눈싸움’, ‘보드 타기’, ‘봅슬레이’, ‘빙판질주’ 등 겨울에 즐길 수 있는 레포츠를 중심으로 이루어진 캐주얼 스포츠 게임이다.

피닉스게임즈 관계자는 ‘’명랑 겨울캠프’는 ‘명랑스포츠’의 인기에 힘입어 준비한 후속작으로, 전작에 비해 더욱 화려하고 역동적인 그래픽으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캐릭터 합성을 통한 성장, 학교대항전의 소셜 요소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사전예약 이벤트’는 정식 출시 되기 전까지 진행이 되며, 사전예약에 참가한 유저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고, 페이스북 좋아요와 리뷰를 작성하는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서 보드장갑 및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명랑 겨울캠프’ 사전예약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명랑겨울캠프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www.pnixgames.com/wintercamp_pre/wintercamp_pre_pc.asp)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다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