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횟수 리워드 이벤트 및 선물하기 기능 업데이트

피닉스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운영중인 “명랑스포츠 for Kakao(이하 ‘명랑스포츠’)”에서 플레이 횟수 리워드 이벤트 및 선물하기 기능을 지원하는 업데이트 버전을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플레이 횟수 리워드 이벤트는 11월 28일부터 12월 11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는 플레이 횟수에 따라 유저에게 최고 14,000 골드, 각 종목을 3회만 플레이 해도 종목 당 1,000 골드가 자동으로 지급된다. 또한 금번 업데이트에는 선물하기 기능이 지원되어 앞으로는 게임을 함께 즐기는 친구와 연인에게도 ‘명랑스포츠’ 아이템인 다이아몬드를 선물할 수 있게 되었다.

피닉스 게임즈 관계자는, “플레이 리워드 이벤트 외에도 새 업데이트 버전에서 그 동안 유저들의 문의가 많았던 다이아몬드 선물하기 기능을 드디어 추가하게 되었다”며 “’명랑스포츠’ 게임이 친구와 연인에게 있어서 사이 좋게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즐거운 ‘연말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명랑스포츠’는 손쉬운 조작법과 특유의 타격감이 매력인 캐주얼 스포츠 게임으로, 이 달 8일에 ‘명랑스포츠 시즌 3’를 출시하고 T Store에도 런칭하는 등 꾸준한 인기 행렬을 유지해 나가고 있다. 업데이트와 관련한 내용은 명랑스포츠 공식 페이스 북(www.faceboo.com/MRsports)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선물하기 기능 및 리워드 이벤트가 적용된 ‘명랑스포츠 시즌3’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28일부터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