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의 본인 기록을 갱신하는 유저에게 선물을 주는 이벤트

피닉스게임즈는 금일(11월 11일)부터 “명랑스포츠 for Kakao(이하 ‘명랑스포츠’)” 시즌 3 출시를 기념한 전격 기록갱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의 최고 기록을 돌파하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진행되는 금번 이벤트는 문구 그대로 지금까지의 본인 기록을 갱신하는 유저에게 선물을 주는 이벤트이다. 자신의 역대 최고 종합점수를 돌파하면 기존 최고 점수에 따라 다이아몬드를 지급한다.

자신의 종목 합산 최고 점수가 600만점 미만이라면, 이 점수를 갱신할 경우 다이아몬드 30개, 기존에 이미600만점 이상을 기록한 유저라면 해당 최고점 돌파 시 다이아몬드 20개를 지급받을 수 있다. 종목 중 최고 점수가 30만점 미만인 것이 있었다면, 1점만 더 득점하더라도 다이아몬드를 5개 지급받을 수 있다.

대부분의 이용자들의 경우, 이전 점수의 기준이 시즌 2에 머물러 있는데다 시즌 3 출시 후 종목수가 3종이나 늘었기 때문에 조금만 플레이 하면 쉽게 상품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아직 월드 난이도의 프로, 올스타 단계에 진입하지 못한 유저라면 해당 단계 진입 시 제공되는 기본점수로 기존 본인 최고기록의 갱신이 어렵지 않으며, 손쉽게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피닉스게임즈 관계자는, “금번 이벤트는 사실상 시즌 3에 이르기까지 꾸준히 명랑스포츠를 사랑해 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해 드리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명랑스포츠를 사랑하는 많은 유저들이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스포츠 특유의 쾌감을 만끽하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명랑스포츠’는 손쉬운 조작법과 특유의 타격감이 매력인 캐주얼 스포츠 게임으로, 이 달 8일에 ‘명랑스포츠 시즌 3’를 내놓으며 꾸준한 인기세를 유지하고 있다. 진행되는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명랑스포츠 공식 페이스 북(www.faceboo.com/MRsports)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로 출시된 “명랑스포츠 시즌3”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