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를 찾으면 발견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하여 선물을 증정

피닉스게임즈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자사가 개발하고 운영중인 “명랑스포츠 for Kakao(이하 ‘명랑스포츠’)”에서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게임을 플레이 하다가 나타나는 산타를 찾으면 발견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하여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1등에 당첨되면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 관람할 수 있는 브라운아이드소울 10주년 기념 콘서트 티켓을, 2등에 당첨되더라도 연인과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외식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피닉스 게임즈 관계자는, “출시 이후 그 간 명랑스포츠를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을 위해 연말선물을 준비했다”며 “모든 분들이 ‘명랑스포츠’ 게임과 크리스마스를 함께 즐기며 따뜻한 연말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명랑스포츠’는 손쉬운 조작법이 특징인 캐주얼 스포츠 게임으로, 올해 8월 출시 이후 4개월 여 만에 ‘명랑스포츠 시즌 3’를 출시하고 티스토어에 런칭하는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연말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관련한 내용은 명랑스포츠 공식 페이스 북(www.faceboo.com/MRsports)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명랑스포츠 시즌3’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티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