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기간 내에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면 최대 100%의 구매 보너스

피닉스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운영중인 “명랑스포츠 for Kakao(이하 ‘명랑스포츠’)”가 티스토어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27일 밝혔다.

‘명랑스포츠’는 금번 티스토어 런칭을 기념하여 11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구매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스토어에서 명랑스포츠를 다운 받은 유저 중 해당 기간 내에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면 최대 100%의 구매 보너스를 지급한다. 또한 기존에 ‘명랑스포츠’를 즐겨 하던 유저라도 티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시 다운로드 받아 접속하면 보너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피닉스 게임즈 관계자는,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에 이어 티스토어에도 명랑스포츠를 선보이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금번 티스토어 서비스 정식 오픈과 관련하여 ‘명랑스포츠’를 사랑해 주시는 유저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자 이벤트를 기획한 만큼, 앞으로도 ‘명랑스포츠’에 대한 꾸준한 애정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명랑스포츠’는 손쉬운 조작법과 특유의 타격감이 매력인 캐주얼 스포츠 게임으로, 총 14개의 다양한 종목과 신선한 플레이 방식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런칭 기념 이벤트와 관련한 내용은 명랑스포츠 공식 페이스 북(www.faceboo.com/MRsports)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가 적용되는 ‘명랑스포츠 시즌3’는 티스토어를 통해 27일부터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