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엘에스이엔티, 스마트폰 무협 MMORPG ‘팔선녀’ 사전 예약 실시

㈜티엘에스이엔티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첫 번째 스마트폰 게임 무협 MMORPG ‘팔선녀’의 사전 예약을 금일(7일)부터 12일(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TLSENT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마트폰 게임인 '팔선녀'는 명나라 소설가 오원태의 동양판타지 대작인 ‘상동팔선전’을 원작으로 개발된 MMORPG이다. '상동팔선전'은 신선이 되기 위한 득도의 과정과 초인적 능력을 지닌 괴물들과의 흥미진진한 대결, 애절한 사랑이야기 등 드라마틱한 스토리로 이미 중화권에서는 수 차례 영화와 드라마로 제작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팔선녀'는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환상적인 분위기를 정통 무협 MMORPG로 구현한 대작 스마트폰 게임으로, 간편한 조작을 통해 무협게임만의 화끈한 전투 액션과 탄탄한 시나리오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팔선녀’는 검, 궁, 비수, 가야금 4개의 무기에 따라 직업별 특징이 명확한 캐릭터 4종과 펫을 합성,강화 성장시키고 캐릭터와 합체하여 전투를 벌이는 등 간편하면서도 화끈한 전투를 특징으로 하며, 그 동안 MMORPG 유저들이 추구해 온 다양한 던전, 길드전, PvP, BOSS전은 물론 랭킹전, 영지점령전, 선궁수비전 등 기존 스마트 폰 게임과는 격이 다른 방대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으며 스마트 폰에 맞게 손쉬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마켓 런칭에 앞서 진행되는 '팔선녀'의 사전 예약은 1월 7일(화)부터 12일(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전원 정식 오픈 때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캐쉬아이템을 지급하며, 그 중 10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티엘에스이엔티 노철 부사장은 “팔선녀는 정통 무협의 진수를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MMORPG이다”며, “사전 예약에 참여하셔서 직업별 개성이 뚜렷한 캐릭터와 펫 조합 등 육성의 재미와 무협 액션의 짜릿한 쾌감을 한 발 앞서 즐겨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