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레벨 달성 시 에픽 아이템, 도전 과제 성공 시 100% 보상

▲ 러스티하츠 4월맞이 감사 업데이트

[게임톡]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는 ㈜스테어웨이 게임즈(대표 서화성, 이상운)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MORPG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러스티하츠'에서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월 12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파티 도전 과제 추가와 룬 추가, 다양한 선물이 가득한 러스티하츠 감사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새롭게 추가 되는 파티 도전 과제는 미션 추가, 관련 게이지 추가, 보상 추가로 이루어진다. 10분 이내로 던전을 클리어 하거나 S랭크 이상 달성하여 던전 클리어, 피격횟수 20회 이하 달성, 파티 도전 과제 게이지 100% 달성할 경우 보상을 받게 된다.

이처럼 파티 도전 과제를 클리어 하거나 던전을 클리어 하면 경험치와 골드가 지급된다. 파티 게이지 100%를 달성할 경우에는 보스에게서 안경 코스튬 재료 아이템을 던전 지역별로 쉽게 얻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룬도 추가 된다. 색깔별로 스킬 데미지 상승, 스킬 쿨타임 감소, 내구도 상승, 골드 획득 상승 등 보다 나은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감사 이벤트는 4월 12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유저에게 감사 선물 1회 지급하고, 기간 내에 신규 생성한 캐릭터가 레벨 15, 25, 35 달성 시 각각 총 6개의 에픽 무기 아이템을 지원해준다.

이뿐만 아니라 1개월 이상 접속하지 않은 유저들에게는 자신이 원하는 무기타입을 선택하면 무조건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조명현 팀장은 “파티를 활성화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인해 러스티하츠의 커뮤니티가 좀 더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러스티하츠' 공식 홈페이지(http://rustyhearts.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