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특정 시간대 접속 유저 전원에게 최고급 아이템 100% 제공

㈜넥슨(대표 서민)은 27일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서 서비스 6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년 1월 2일까지 6주년 기념 퀘스트를 완료하는 유저 전원에게 6주년 한정 아이템이 포함된 ‘6주년 기념 선물상자’를 제공하고, 동작속도, 추가 데미지 등을 높여주는 ‘엘소드 6주년 칭호’를 지급한다. 또 각 마을에 있는 대표 NPC(Non Playable Character)가 이벤트 기간 내내 특별한 선물상자를 제공하며, ‘생일축하’ 말머리로 축하글을 남기는 유저 1000명을 추첨하여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엘소드’에서는 이달 28일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천재지변 큐브’, ‘얼음조각상 가열기’와 ‘넥슨캐시’ 최대 10만 원 획득이 가능한 ‘넥슨캐시 1억 큐브’ 등 고급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률을 3배까지 제공하며, 레벨에 따른 적정 던전에서 플레이 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즉시 레벨업을 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40레벨 이하)과 기존 마법석과 비교하여 능력치 2배를 부여하는 아이템(41레벨 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한편, ‘엘소드’에서는 지난 19일 신규 캐릭터 ‘애드’와 1차 전직 캐릭터 ‘사이킥 트레이서’를 포함한 ‘천재지변’ 업데이트로 한층 강화된 남성 캐릭터 라인을 구축하며 많은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6주년 기념 이벤트와 ‘천재지변’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