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인터넷이 처음으로 선보인 웹 판타지 게임

‘게임에 대한 모든 것’ 온게이트(www.ongate.com)가 금일 ‘가덴히어로’의 채널링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가덴히어로는 SG인터넷이 서비스하는 3D 판타지 웹RPG로, 지난 9월 25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했다.
SG인터넷이 처음으로 선보인 웹 게임이자,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신들의 전쟁 이야기를 소재로 하고 65종 이상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판타지 게임으로 남녀노소에게 골고루 사랑 받고 있다.

엔터메이트, 다음게임 등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유저 기반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지난 10월 25일에는 대규모 업데이트 2.0 ‘빙하거인’을 통해 최고레벨을 상향조정하고, 더욱 재미요소를 추가하는 등 꾸준한 업데이트와 안정적 서비스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온게이트 채널링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신규서버 ‘이미르’ 서버를 추가 오픈했다.

온게이트를 서비스하는 아이템베이 한혜진 이사는 “아이템베이와 SG인터넷 양사는 기존에 진행한 DK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게임사업 파트너로서 상호신뢰와 굳건한 파트너십을 확보하고 있다”며, “가덴히어로의 성공적인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하여 양사가 윈윈하고,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받는 온게이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온게이트는 가덴히어로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경품을 내건 출석체크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온게이트 홈페이지(www.on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