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에 감사, 누구나 쉽게 즐기면서도 깊이 있는 게임 만들 것”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와 ㈜타임캐스트(대표 최영태)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2D 몬스터 RPG ‘몬몬몬 for Kakao’의 사전 예약 신청자가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몬몬몬 for Kakao'의 사전 예약은 지난 10일부터 실시됐으며, 하루 만에 2만 명이 신청을 한데 이어 12일까지 10만 명이 넘는 신청자들이 몰려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몬몬몬 for Kakao’ 프로듀서 게임하이 김대훤 이사는 “2D 특유의 찰진 손맛과 친근한 그래픽, 복잡하지 않은 진행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할수록 깊이가 있는 게임으로 만들고 있다”며 “사전 예약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여줘 개발자들도 더욱 기운을 내 출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몬몬몬 for Kakao’의 사전 예약은 이벤트 페이지(http://goo.gl/wBPT35)에서 신청할 수 있다. 모든 신청자에게 서든어택(http://sa.nexon.com)의 ‘X-mas(크리스마스)’ 시리즈 무기 아이템과 메이플스토리(http://maplestory.nexon.com)의 공격력 강화 아이템 ‘눈사람과 함박눈’ 10개 묶음을 증정하며, 인기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의 주인공 ‘진모리’ 캐릭터와 몬스터 획득 큐브, 에너지, 보석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 3와 문화상품권도 증정한다.

한편, 국내 최고의 FPS게임 서든어택 개발사 게임하이의 첫 모바일 프로젝트 ‘몬몬몬 for Kakao’는 350종에 달하는 몬스터 캐릭터를 수집해 탐험하고 강화와 합성 등을 통해 육성하는 재미에 경쾌한 진행과 2D 그래픽 특유의 손맛, 다대다 전투의 묘미를 살린 스마트폰용 2D 몬스터 RPG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