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퀸스블레이드’ 신규 던전 ‘언더팩토리’와 ‘플레임볼텍스’ 공개

[게임톡] 오는 4월 16일부터 2차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는 ‘퀸스블레이드’의 신규 던전 2종이 공개됐다.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퀸스블레이드’의 30레벨 던전인 ‘언더팩토리’와 35레벨 던전인 ‘플레임볼텍스’ 2종을 이번 테스트에서 추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언더팩토리’ 던전은 30에서 35레벨의 유저가 공략하게 되는 인스턴트 던전으로 이름에서와 같이 공장이라는 공간적인 배경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외계의 침략 세력이 생체 실험을 통해 마약과 같은 생화학적 물질을 생산하는 곳으로 음산하고 공포감이 느껴지는 동굴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총 4개의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개의 중간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면 최종 구역에서는 최종 보스 몬스터인 ‘아자토스’를 만나게 된다. 이 구역에서는 ‘아자토스’가 ‘오거’ 몬스터를 통제하며, 여러 중간 보스급의 몬스터들을 소환해 유저들을 위협하게 된다.

‘퀸스블레이드’ 신규 던전 '언더팩토리'
‘플레임볼텍스’ 던전은 35부터 40레벨의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던전으로 기계와 생명체를 합체하여 전투 로봇을 생성하는 연구소 지역이다. 용암이 흐르는 지하 공간에 건설된 구조물로 총 3개의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개의 중간 보스 몬스터를 거쳐 ‘수르트’라는 최종 보스 몬스터를 만나게 된다. ‘수르트’는 일반적인 전투 방식으로는 물리칠 수 없는 강력한 몬스터로, 보스 존에 마련된 화염 분사 장치의 데미지 활용해야 한다.

‘퀸스블레이드’ 신규 던전 '플레임볼텍스'
‘퀸스블레이드’의 이러한 던전에서는 보스 몬스터 이외에도 수 많은 강력한 보스 몬스터들이 존재하며, 다양한 공략법을 연구해야만 성공적으로 던전을 통과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퀸스블레이드’는 2차 비공개테스트를 위해 오는 4월 13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queens.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