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비공개테스트 위해 오는 4월 12일까지 참가자 모집

▲ 퀸스블레이드 신규 아트웍

[게임톡]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오는 4월 16일 2차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자체 개발 MMORPG ‘퀸스블레이드’의 콘셉트 원화와 신규 캐릭터 아트웍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이미지는 캐릭터의 메카닉 병기인 맥서마이즈 원화 2종과 보스급 몬스터 2종의 콘셉트 원화와 잡지의 표지 모델의 느낌을 살린 캐릭터 아트웍 4종이다.

‘퀸스블레이드’의 가장 큰 특징인 맥서마이징 시스템은 게임 캐릭터들이 거대한 메카닉 병기로 변하여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가능케 하는 것으로, 이번에 공개한 2종의 콘셉트 원화는 인체와 로봇의 결합으로 강인함과 화려함을 보여 주고자 기획된 내용의 결과물이라는 설명이다. 아울러 몬스터의 원화 역시 메카닉의 느낌과 함께 4족 보행 구조와 세밀함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 퀸스블레이드 신규 컨셉 원화

또한, 캐릭터 아트웍은 여성 캐릭터만 등장한다는 게임의 또 다른 특징을 반영한 것으로 아름다운 모습을 극대화해 표현할 수 있는 방법으로 제작되었다.

한편, ‘퀸스블레이드’는 오는 4월 16일부터 일주일 동안 2차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며, 이를 위해 4월 12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지난 1차 테스트에 신청한 5만 7천여명의 이용자는 이번 테스트의 참여 신청만으로 전원 당첨이 가능하며, 새롭게 신청하는 유저 중에서는 별도로 1만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이미지 확인 및 2차 비공개테스트 신청은 ‘퀸스블레이드’ 홈페이지(http://queens.kr.gameclub.com)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