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월)까지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의 정통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히어로OL’이 3사 마켓에서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5번째 신규 서버 ‘영웅본색’을 오픈한다고 3일(수) 밝혔다.

블록버스터급 전략 시뮬레이션 스마트폰 게임 ‘삼국히어로OL’은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풍부한 컨텐츠와 편리한 조작이 조화되어 성인 이용자 층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타이틀로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KT 올레마켓, IOS을 통해 서비스 중이다.

5번째 신규 서버 ‘영웅본색’ 오픈을 기념하여 2013년 11월 8일 이후 삼국히어로OL에 접속하지 않은 회원들이 이벤트 사이트(http://asgyx.efun.com/event/20131023 )를 통해 접속 시 400만 은전, 1600 금전, 2400000 군공, 240군령, 60000 명예, 100 소울 등 초호화 패키지를 전원 지급하고, 12월 3일(화)부터 9일(월)까지 신규서버에서 위/촉/오 중 하나를 선택 후 국가 가입 달성 확인 메일을 보내면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2만원 상당의 시크릿 경품을 지급한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구글플레이 런칭 후 티스토어, KT올레마켓, IOS을 통해 나날이 유저님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어 항상 감사의 마음을 간직하고 있다”며, ”증가하는 유저님들께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서버를 오픈 하게 됐다. 앞으로도 최상의 게임서비스와 즐거움을 드리는 삼국히어로OL이 되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린다"라고 말했다.

정통 전략 시뮬레이션 스마트폰 게임 ‘삼국히어로OL’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asgyx.efu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