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티스토어에서 꾸준한 성적으로 인기 게임 인증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정통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히어로OL’에서 11월 22일(금)부터 12월 4일(수)까지 겨울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삼국히어로OL’은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정통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구글플레이, 티스토어에서 성인 이용자 층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장수 타이틀이다.

온라인 전략시뮬레이션의 풍부한 컨텐츠와 모바일의 편의성을 잘 조화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삼국히어로OL’은 고객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사한다는 의도로 ‘추운 날씨 따뜻한 관심의 댓글 하나 어때요?’와 ‘무역의 날 맞이 거상을 뽑아라’ 2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추운 날씨 따뜻한 관심의 댓글 하나 어때요?’이벤트는 11월 22일(금)부터 12월 2일(월)까지 진행하며, ‘삼국히어로 OL’의 네이버 카페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타인의 게시글에 댓글을 달아 준 모든 고객들께 300금전을 증정한다.

두번째인 ’무역의 날 맞이 거상을 뽑아라’ 이벤트는 11월 24일(일)부터 12월 4일(수)까지 진행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부자 랭킹 50위 이내의 모든 유저들에게 랭킹에 따라 200금전부터 최대 500금전을 증정하며, 랭킹이 낮은 유저 일수록 더 많은 금전을 획득할 수 있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삼국히어로OL은 유저님들께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겨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유저님들이 항상 부족하다고 느끼는 금전 이벤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아이템들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정통 전략 시뮬레이션 스마트폰 게임 ‘삼국히어로OL’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http://asgyx.efu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