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업데이트와 신속한 대고객 만족 서비스로 꾸준한 인기 누리는 중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의 정통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히어로OL’의 KT올레마켓 런칭에 맞추어 11월 28일(목)부터 12월 1일(일)까지 KT 올레마켓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록버스터급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인 ‘삼국히어로OL’은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풍부한 컨텐츠와 편리한 조작이 조화되어 성인 이용자 층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타이틀로, 이미 서비스 중인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에 이어 KT 올레마켓에 런칭하게 되었다. 특히 충성도 높은 성인 이용자 층이 많다고 알려진 올레마켓의 특성상 좋은 성적이 기대되고 있다.

KT 올레마켓 오픈에 맞춰 전 서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11월 28일(목)부터 29일(금)까지 징수액 50%가 증가되고, 양일간은 접속시간에 따라 캐쉬 및 아이템 3배 보상한다. 또한 12월 1일(일)까지 위탁상인 소환비용 20% 할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삼국히어로OL이 KT 올레마켓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꾸준한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정통 전략 시뮬레이션 스마트폰 게임 ‘삼국히어로OL’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asgyx.efu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