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게임’ 주제로 누구나 참여 가능, 당선작은 ‘게임컬처’ 5월호에 게재

▲ 게임문화재단
[게임톡] 게임문화재단(이사장 김종민)이 매월 발간하는 ‘게임컬처’ 독자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사진공모전의 주제는 ‘가족과 게임’이며 게임과 관련된 가족의 소소한 일상을 사진으로 담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600*2100 이상 사이즈의 JPG파일 형식 사진 1~3개 작품에 제목과 간단한 설명을 추가해 이름, 연락처, 주소와 함께 접수하면 된다.

독자 사진공모전은 4월 25일까지 진행하며 이메일(public@gameculture.or.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채택된 작품은 ‘게임컬처’ 5월호에 게재될 예정이다. 소정의 사은품 증정과 매월 ‘게임컬처’를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게임컬처’는 지난 3월 게임문화재단이 게임에 관한 담론을 활성화 하기 위해 창간한 월간지로 업계 종사자, 언론인, 정부 관계자를 비롯해 일반 대중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발간하고 있다.

게임문화재단 관계자는 “일반인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독자 사진공모전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게임컬처’가 대중과 다양한 게임 이해 관계자 간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소통공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