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 실시

로한이 정복자 레벨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로한이 지난 10월에 예고했던 정복자 레벨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정복자 레벨은 로한의 115 레벨 후 성장 가능한 만렙 전용 콘텐츠로 추가로 최대 10레벨까지 성장 가능한 콘텐츠이다. 또한 정복자 레벨 상승시 모든 능력치를 최고 100까지 성장시킬 수 있으며 정복자 레벨 상승시 보다 높은 레벨의 장비 착용이 가능해지고, 장비 착용에 따른 추가 레벨 상승, 공격스킬 저항 증가 등 추가로 보너스 옵션을 얻을 수 있는 등 만렙 그 이상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이다.
플레이위드는 이미 지난 10월 테스트서버에서 유저 의견 수렴 및 각종 테스트를 통해 금일 정복자 콘텐츠를 공개 업데이트했다.

로한은 이번 정복자 레벨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12월 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레벨업 타임 이벤트로 매 주말마다 순차적으로 전 서버 경험치가 10%,15%,20%,25%가 상승된다.그리고 최고로 사냥 효율이 좋은 애쉬키나 던전에서도 게릴라 경험치 상승이벤트를 진행하며 던전 내에서 퀘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두번째로 레벨 달성 때마다 받은 포인트, 일일 미션 때마다 받은 포인트로 각종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업적 달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정복자 콘텐츠를 기념한 정복자 패키지 상품을 출시해 보다 수월한 레벨업을 도와줄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로한의 정복자 레벨은 로한의 게임성을 더욱 높혔으며 로한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이며 앞으로 또 다른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정복자 레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한 공식 홈페이지 (www.roha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