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 대표 사용하는 근접 공격형 영웅 캐릭터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AOS게임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에서 신규 캐릭터 ‘오르쿠스’를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이지오브스톰’의 27번째 영웅 캐릭터인 ‘오르쿠스’는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오르쿠스’는 불꽃으로 적을 제압하는 오크 종족의 포병대장으로, 근접 공격 스타일의 영웅 캐릭터다. 주 무기인 불꽃 대포를 사용해 근거리의 적을 공격하고, 아군의 방어력을 상승시키는 스킬, 대포의 반발력을 이용해 지정 위치로 돌진하여 범위 내에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궁극기 등 개성 넘치는 공격 스킬이 특징이다.

업데이트와 함께 ‘오르쿠스’의 플레이 장면이 담긴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오르쿠스’를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한 것으로, 강인하고 매력적인 캐릭터의 모습을 영상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에이지오브스톰’은 이후에도 이용자들의 기호에 맞는 콘텐츠를 추가해 나가는데 주력해 나갈 방침이다. 영웅 캐릭터의 주기적인 업데이트 외에도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는 콘텐츠 개발과 이벤트 등으로 이용자들의 만족감을 높여나갈 예정이다.

‘에이지오브스톰’의 신규 영웅 캐릭터 ‘오르쿠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o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겡미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