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모델 서유리 모티브로 제작된 캐릭터 ‘유리아’ 첫 선!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에서 오는 24일 업데이트 될 신규 캐릭터 2종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영상을 통해 공개된 영웅은 홍보모델 서유리를 모티브로 제작된 캐릭터 ‘유리아’와 원거리 공격 스타일의‘쉬바’로, 오는 24일 업데이트를 예정하고 있다.

이들은 모두 여성 캐릭터로 각기 다른 개성을 발산한다. 특히 ‘유리아’는 퇴마사 콘셉의 영웅으로, 판타지 세계관과 조화를 이룬 한국형 캐릭터다. 근거리 타입으로 단숨에 뛰어들 수 있는 근접기와 연타 공격 궁극기를 가지고 있으며, 홍보모델이자 인기 성우인 서유리가 직접 음성 녹음에 참여 매력을 배가 시킨 캐릭터다.

‘쉬바’는 날카로운 차륜검을 사용하는 원거리 영웅으로, 3타 연쇄 공격을 통해 강력한 원거리 견제가 가능하다. 또한 적의 이동속도를 확정적으로 감소 시키거나, 자신의 공격속도를 증가 시키는 기술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한편 ‘에이지오브스톰’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9월 18일부터 22일까지오후6시에서 오후10시사이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1천 코인의 게임머니를 1일 1회씩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영웅 ‘유리아’와 ‘쉬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o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