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업데이트를 위한 사전 개발 작업 강행 중

㈜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는 자사가 개발∙서비스하고 있는 무협 장르의 2D 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 '천상비'에서 10월 3일 “천상비데이”를 맞아 2일인 오늘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新천상비는 10월 3일을 천상비만의 특별한 날로 설정하여, 매년마다 이를 자축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의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로 11년 째 진행 되는 “천상비Day”를 맞아 다양한 아이템 수집 및 아이템 제공과 같은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는 물론 각 GM의 이름을 딴 방어구 아이템을 선보인다.
GM방어구의 경우, 게임 상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특별한 아이템으로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만 획득이 가능하며, 현재까지 지원되지 않았던 신규 액세서리 아이템도 추가 지원될 예정이다.

新천상비 만의 축제를 맞아 보다 많은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컨텐츠 참여 난이도를 낮추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구성될 뿐만 아니라,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많은 회원들의 호응을 얻었던 에피소드 이벤트를 새롭게 재구성, 오픈 함으로써 게임의 재미를 더욱 높이고자 하였다.

뿐만 아니라, 오는 11월 정기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해 10월 업데이트 된 최고 레벨인 선인 3차의 “신화지경”에 이어 두번째 등급인 “신장지로”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장지로”는 기존 업데이트 된 ‘신화지경’과는 또 다른 모습과 아이템으로 新천상비의 새로운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레벨이다. 이에 대한 내용은 업데이트 전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공개될 예정이다.

그에 따라 해당 레벨(선인 3차)만이 이용 가능한 전용 던전(지역) 및 퀘스트가 신규로 지원될 예정이며, 해당 등급만이 획득 및 이용 할 수 있는 전용 아이템 및 시스템까지 구성하고 있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유저의 편의성은 물론 재미요소까지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천상비' 공식 홈페이지(http://www.1003b.co.kr/)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