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기부 실천 기업 TOMS와 함께 ‘신발 없는 하루’ 캠페인 실시

▲ 심즈 프리플레이 '신발 없는 하루' 캠페인
[게임톡] EA모바일 코리아(www.eamobile.co.kr)는 ‘심즈 프리플레이’에서 TOMS의 글로벌 행사인 ‘신발 없는 하루(One Day Without Shoes)’ 캠페인을 4월 10일 자정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발 없는 하루’는 한 켤레의 신발이 아이의 삶에 끼칠 수 있는 영향을 알리기 위해 매년 TOMS가 진행하는 글로벌 행사이다. TOMS는 신발 한 켤레를 구입하면 가난과 질병에 고통 받는 맨발의 아이들에게 신발 한 켤레를 전달하는 ‘One For One’이라는 독특한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다.

올해 다섯 번째를 맞이하는 TOMS의 ‘신발 없는 하루’ 캠페인에 EA모바일이 함께한다. ‘심즈 프리플레이’의 심들은 4월 10일 AM 12:00, 전 세계적으로 펼쳐지는 TOMS의 ‘신발 없는 하루’ 행사에 발 맞춰 하루 동안 맨발로 생활하게 된다. 심들이 신발을 벗어 달라는 게임 속 메시지를 찾아 승낙하면, 친구들과 함께 흥겨운 맨발 댄스 파티를 열거나 옥수수를 재배하는 등 신발 없이 모든 생활을 하게 된다. 신발을 벗어 달라는 요청을 받아들이고 난 24시간 후에는 심들이 신을 수 있는 가상의 TOMS 신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 심즈 프리플레이 '신발 없는 하루' 캠페인 스크린샷
EA모바일 관계자는 “TOMS의 파트너가 되어 ‘신발 없는 하루’ 캠페인에 대한 인식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EA의 다양한 게임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착한 활동’들을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심즈 프리플레이’는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 가능하며, ‘심즈 프리플레이, 신발 없는 하루(One Day Without Shoes)’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EA모바일 홈페이지(www.eamobi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