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모바일, ‘심즈 프리플레이’, ‘모노폴리 호텔스’ 대대적 업데이트

[게임톡] EA모바일 코리아(www.eamobile.co.kr)는 대표적인 게임 ‘심즈 프리플레이’와 ‘모노폴리 호텔스’ 의 봄맞이 업데이트가 진행됐다고 밝혔다.

EA모바일의 대표적인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 프리플레이’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멋진 결혼반지로 근사한 프로포즈를 할 수 있고, 결혼에 성공한 심(Sim)들은 자신을 닮은 아기 심(Sim)을 낳아 키우며 소소한 결혼생활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일본과 관련된 아기자기한 아이템과 음악가 직업이 추가되었다.

▲ '심즈 프리플레이'
한편, 지난 2월 16일 출시와 함께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게임 2위를 차지한 바 있는 ‘모노폴리 호텔스(Monopoly Hotels)’에서도 업데이트가 진행되어 호랑이, 코뿔소, 캥거루, 사자, 원숭이, 팬더, 고릴라 등을 만날 수 있는 ‘테네시 동물원’을 지을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작은 요정 복장을 하고 있는 탈옥수 잭을 체포하는 미션도 즐길 수 있다.

▲ '모노폴리 호텔스'
EA모바일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에는 EA모바일의 대표 게임인 ‘심즈 프리플레이’와 ‘모노폴리 호텔스’를 즐기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EA모바일 게임의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심즈 프리플레이’와 ‘모노폴리 호텔스’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EA모바일 홈페이지(www.eamobi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