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의견 수렴하여 편의성 아이템 3종 기존 반값에서 최대 15% 더 할인

▲ 반 온라인 대표이미지
[게임톡]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성인용 판타지 MMORPG ‘반 온라인’(www.vaanonline.com)의 아이템 가격을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낮게 책정했다고 밝혔다.

‘부담 반, 재미 두 배’를 슬로건으로 한 ‘반 온라인’은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아이템의 가격을 타 게임들의 반값으로 책정하고 이를 정식서비스 전에 사전 공개하였으며 이에 대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가격을 조정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드래곤플라이는 공개한 아이템 가격에 대해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이에 힘입어 가장 많은 요청이 있었던 편의성 아이템 3종 가방, 펫, 탈 것의 가격을 기존 반값 보다 최대 15% 더 낮게 책정했다고 밝혔다.

가방은 게임 내 캐릭터 및 창고의 저장 공간을 늘려주는 아이템이며 펫은 캐릭터 대신 아이템을 주워주는 애완동물, 탈 것은 속도가 빠른 이동수단으로 게임 내 가장 인기가 많은 편의성 아이템이다.

한편, 25일 종료 예정이었던 ‘해피타임’ 이벤트를 4월 2일(월)까지 연장한다. ‘해피타임’ 이벤트는 30분 이상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탈 것 ‘지옥마’를 지급하고 이 후 30분 내에 펫 ‘용암골렘’을 추가로 제공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다.

드래곤플라이 사업2팀 서정식 팀장은 “이용자가 반하는 서비스가 ‘반 온라인’의 서비스 정신이며 반값 아이템에 이어 한 번 더 가격을 낮춘 것도 이와 같은 서비스 정신의 일환이다.” 며 “이번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이용자 여러분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지속적으로 이를 반영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반 온라인’은 쉽고 간단한 조작, 빠른 성장과 부담 없는 PK시스템(유저 간 전투), 요정과 자동사냥 등의 편의성 기능이 특징인 성인용 판타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반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vaanonline.com)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