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반값 아이템 책정으로 유저 부담 줄여

▲ 반 온라인 대표이미지
[게임톡]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성인용 판타지 MMORPG ‘반 온라인’(www.vaanonline.com)의 아이템 가격을 정식서비스 전에 미리 공개한다고 금일 밝혔다.

현재 공개 서비스중인 ‘반 온라인’ 은 ‘부담 반 재미 두 배’ 슬로건 아래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아이템의 가격을 타 게임들의 반 값으로 책정했다. 또한, 아이템 가격을 정식서비스 전에 공개하여 이용자가 비용 부담 없이 게임을 맘껏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이와 함께 아이템 가격 공개 후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식서비스의 아이템 가격 정책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혀 이용자들의 편의와 재미를 더욱 부가시킬 예정이다.

한편, ‘반값 생계지원’ 이색 이벤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반 온라인’ 은 게임 내 이벤트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해피타임’ 이벤트는 25일(일)까지 30분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지옥마’를 제공하고 이 후 30분 내에 ‘용암골렘’을 추가로 제공한다. ‘지옥마’는 이동속도가 빠른 탈 것이고 ‘용암골렘’은 캐릭터 대신 아이템을 줏어주는 펫으로 게임 플레이를 보다 쾌적하게 해주는 편의성 아이템이다.

드래곤플라이 사업2팀 서정식 팀장은 ‘그 동안 이용자가 반하는 서비스를 하겠다는 정신으로 많은 것을 준비했다.” 며 “ 이번에 실시한 아이템 가격 사전 공개 역시 이런 서비스 정신의 일환이니 많은 호응 부탁 드린다.” 라고 말했다.

한편, ‘반 온라인’은 쉽고 간단한 조작, 빠른 성장과 부담 없는 PK시스템(유저 간 전투), 요정과 자동사냥 등의 편의성 기능이 특징인 성인용 판타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반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vaanonline.com)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