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모바일 차기작 삼국지 RPG 게임

‘아이러브삼국지’로 모바일 게임 시장에 성공적인 첫 발을 디딘 ㈜엔터메이트에서 두 번째 모바일 라인업인 ‘명랑삼국’ 런칭을 앞 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명랑삼국’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RPG 게임으로, 횡스크롤 턴제 전투방식을 기본으로 진법 및 무장 설정을 통해 다양하고 다이나믹한 전투가 가능한 모바일에 최적화된 RPG 게임이다.
‘명랑삼국’ 사전예약 이벤트는 9월 12일부터 별도 종료 공지 시 까지 진행되며, ‘명랑삼국’ 사전예약 신청하기 페이지(http://www.ilovegame.co.kr/event/read/542/10)를 통해 휴대폰 번호 입력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 시 게임 정식 런칭과 동시에 참여자 전원에게 1만 캐시에 해당하는 게임 내 200금화를 제공할 예정이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엔터메이트의 두번 째 모바일 라인업인 ‘명랑삼국’은 ‘아이러브삼국지’의 명맥을 이을 수 있을만한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게임성을 자랑하는 게임이다. 삼국지를 소재로 한 RPG 게임으로, 다이나믹한 전투와 짜릿한 타격감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명랑삼국’은 이달 내 구글 플레이 및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 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