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회원 게임아이템 100% 공짜! 매일 낮12시 또 공짜!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이 게임아이템을 공짜로 즐기는 리워드앱 ‘피카코인(m.picaon.com/picacoin/Launcher.aspx)’에서 게이머를 위한 5가지 빅이벤트를 9월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째, 피카코인 앱을 설치한 회원에게 최신 인기 게임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게임아이템 공짜로 즐겨라’ 이벤트를 계속 진행하고 둘째, 기존 회원에게도 매일 낮 12시 인기 게임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하는 ‘해피타임 12시 공짜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셋째, PC방에서 피카코인을 설치하면 PC방 1시간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며 넷째, 피카코인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picacoin )에 좋아요를 누르면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친구 추천인 숫자에 따라 문화상품권, PC방 무료이용권, 영화예매권 등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에 따라 피카코인 앱만 설치하면 모두의마블 ‘다이아’, 마구마구2013 ‘마구볼’, 다함께 차차차 ‘트로피’, 다함께 퐁퐁퐁 ‘방울’, 모아모아용 ‘루비’, 활 ‘금괴’, 데빌메이커:도쿄 ‘빛 회복 포션’, 영웅의 품격 ‘금화’, 동물특공대 ‘보석’, 마구매니저 ‘캐시’, 리틀레전드 ‘젬’, 컴투스홈런왕 ‘스타터패키지’, 히어로즈워 ‘네오스톤’, 날아라 팬더비행단 ‘수정’, 에어헌터 ‘수정’, 윈드러너 ‘달리기 4종세트’, 휴먼팩토리 ‘보석’, 헌터캣 ‘다이아’ 등 25종 이상의 인기 게임아이템을 매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전국 피카PC방 손님PC에 노출되는 피카코인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앱을 설치하면 PC방 1시간 이용권도 100% 받을 수 있고, 피카코인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르면 매일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친구 추천인 숫자가 7명, 17명, 77명이 되면 문화상품권, PC방 무료이용권, 영화예매권 등을 선택하여 가져갈 수 있다.


미디어웹 모바일사업팀 김종길팀장은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모아 5가지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히고, “특히 PC방을 찾는 게이머들은 피카코인 앱을 설치하고 PC방을 무료로 이용하면서 게임아이템도 무료로 받아갈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피카온( www.picaon.com )은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라이브(피카에어)를 사용하는 전국 8,500여개 피카PC방을 이용하는 게이머를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로, 피카온 회원은 별도 가입 절차없이 동일한 아이디로 피카코인 앱을 이용할 수 있고, PC방 이용시간에 따라 코인을 적립하여 게임아이템을 계속 공짜로 즐길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