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CRS의 MMORPG 개발력 집중된 성인게임

▲ 네오위즈 CRS CI 이미지
[게임톡]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 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네오위즈CRS(대표 오용환)가 개발 중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하 MMORPG) ‘레전드오브소울즈(Legend of Souls)’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레전드오브소울즈’는 화려한 액션과 전투를 기반으로 다양한 성인용 콘텐츠가 돋보이는 게임으로, 다년간 쌓아온 네오위즈CRS의 MMORPG 개발력이 집중된 신작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네오위즈게임즈는 국내를 포함한 중국∙동남아∙북남미 등 해외 판권을 확보했으며, 향후 운영 및 홍보, 마케팅 활동 등 게임 서비스 전반을 담당하게 된다. 또한 해외 판권을 활용해 글로벌 게임시장 공략 및 경쟁력 확보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윤상규 대표는 “’레전드오브소울즈’는 네오위즈CRS와 함께 선보이는 첫 번째 게임으로써 의미가 깊다.”며, “양사가 가진 개발력과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네오위즈CRS 오용환 대표는 “오랫동안 준비해온 신작을 선보이게 돼 설렌다”며, “오감을 자극하는 타격감과 길드전이 ‘레전드오브소울즈’의 백미인 만큼, 많은 유저들이 즐겨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